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신용카드 현금화 92

Wiki Article

⑫ 투믹스"는 "회원"에 대하여 "청소년보호법"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. 

부정 가입 및 운영원칙에 위배 등으로 인해 회사로부터 이용제한 등을 당한 기록입니다.

③ "코인" 구입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능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. 

② "투믹스"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"투믹스"는 수수료에 관계없이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.

⑫ "회원"탈퇴 및 환불요청 시 "회원"의 오기(誤記)등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행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"회사"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① 서비스 이용 신청은 서비스의 회원가입 페이지의 신청서에 다음 사항을 기록하는 방식으로 행합니다. 

이 약관은 ㈜투믹스(이하 "회사" 또는 "투믹스")가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"투믹스"와 회원과의 권리, 의무 및 책임 사항,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이 경우 "투믹스"는 사전에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. 

"투믹스"는 서비스를 공급하면서 아래의 이 충족되어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, “회원”가 해당 사양에 충족되지 못한 사유로 서비스 이용의 이의를 제기할 시 "투믹스"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유효하며 유효기간 내에 사용되지 않은 코인은 소멸됩니다. “무상이나 보너스, 이벤트” 등으로 제공된 코인의 경우 각각의 정책에 표기된 기한에

④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으며, 관련법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.

③ 정기결제상품은 할인패키지 상품으로 환불은 원칙적으로 안되지만, 객관적으로 명백하게 입증할 수 있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서비스 이용에 큰 지장을 초래한 경우이거나 서비스가 불가능할 때 예외적으로 환불을 적용합니다.

    가. 결제취소가 불가능한 "콘텐츠"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 

Report this wiki page